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노트9 외장메모리 좋을까?

갤럭시 노트9 외장메모리 좋을까?. 날이 추워지기때문에 마지막으로 즐길 수 있는 실외 데이트를 즐기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하는 데이트라서 분위기도 낼겸 한강에서 유람선을 탔는데 강바람이 어찌나 강하던지... 얼어죽는줄 알았지 뭐예요 이제 정말 겨울이 된 것 같아요.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요. 그리고 저는 벌써 온수매트를 꺼냈답니다. 특히 손발이 너무 차서 온수매트 없으면 겨울에는 잠을 잘 수가 없어요. 겨울인데 갑자기 냉면이 먹고 싶어서 주변에 냉면 전문점을 찾았는데 보통 낮에만 영업하시더라구요. 겨울에 이렇게 추운데도 냉면이 땡기는 것 보면 참 신기하기도 하고 그래요. 이번엔 갤럭시 노트9 외장메모리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기존의 삼성 핸드폰들 역시나 카메라 부분에서 많은 발전을 이루고 있었지만 갤럭시노트10의 경우 더욱더 발전을 한 모습에 아주 만족스러운 사진촬영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후면과 전면 모두 카메라는 상당히 발전을 하고 있었어며 트리플 렌즈구성으로 인해서 상황에 따른 사진들을 찍을 수 있다는 것도 상당한 장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노트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는 s펜의 경우도 상당히 많은 발전을 통해서 출시가 된 것을 알 수 있는데 기존의 노트 시리즈와 비교를 했을 시 노트 펜으로 더욱 많은 기능들을 수행 할 수 있는 부분들은 상당히 만족스럽게 다가왔습니다.

갤럭시 노트9 외장메모리 더 알아보면 화면 가운데에 지문인식 센서를 통해서 화면잠금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기능도 잘 될 때는 잘 되지만 안될 때는 계속 인식이 안될 때가 있어서 간혹 불편할 때가 있습니다. 갤럭시노트10이 출시되었을 때 삼성에서 초음파 방식인 것을 자랑했지만 막상 저렴한 광학식 기계가 오히려 반응속도가 빠르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갤럭시노트10의 경우 이제는 단말기 가격이 30만원대까지 하락을 하였다는 정보가 있는데, 구형 핸드폰 치고는 사실상 아직 디자인이나 성능이 전혀 부족함이 없기 때문에 부모님 효도폰이나 무난하게 사용할 스마트폰으로 적합하다 생각이 듭니다.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을 원하는 분이라면, 노트 10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갤럭시노트10 스펙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카메라였습니다. 사실 저도 그랬지만, 많은 분들은 갤럭시의 카메라 화소를 아쉬워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본 모델의 카메라를 경험해보면 그런 생각이 모조리 사라질거예요. 여기서 선보이는 트리플 카메라는 망원, 초광각, 광각 이렇게 3가지를 선보이는데요. 망원 및 광각은 1,200만, 그리고 초광각은 1,600만화소를 선보이고 있죠. 그래서일까요? 이것으로 찍은 사진들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사진이 생동감있게 잘 나오더라고요. 자연스러우면서도 전문가가 찍은 것 처럼 잘 나오게 해주는 카메라를 탑재하였죠. 개인적으로 이 제품의 카메라 성능 너무 좋더라고요.

후면 디자인도 정중간에 있었던 카메라 위치가 달라지고, 후면 지문 인식 센서가 없어지면서 상당히 깔끔해졌습니다. 색상도 조금 침침한 느낌을 줬던 전작과는 달리 아우라 글로우라는 독특한 컬러로 색다른 시도를 보여줬습니다. 카메라는 듀얼 카메라에서 광각과 뎁스 비전 카메라가 추가 되었습니다. 갤럭시노트10은 전면도 굉장히 깔끔해졌는데요. 화면 전체가 풀 디스플레이로 바뀌면서 카메라는 홀은 하나로 줄었습니다. 전면 상단에 스피커도 상당히 얇게 들어가면서 이를 보조하기 위한 부분은 따로 통로가 추가되었습니다.

갤럭시 노트9 외장메모리 추가적으로 갤럭시노트10이 출시가 되면서 상당히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가지고 있던 핸드폰에 갤럭시 s10 5g모델이기 때문에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 무척이나 궁금하였기 때문입니다. 일단 눈에 들어오는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디자인 적인 부분이었습니다. 삼성핸드폰들은 약간은 동글한 디자인들을 가지고 있어서 불만족스러운 부분들이 상당수 있었지만 노트10의 디자인은 상당히 깔끔하면서 각진 핸드폰의 모양을 하고 있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전면에 위치를 하고 있는 카메라 역시나 가운데로 옮겨졌기 때문에 핸드폰을 볼 때 조금더 벨런스를 잘 유지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밑에 탑재되어 있는 s펜은 필기나 여러가지활용도를 갖고 사용할수 있으며 블루투스 인식부터 중간의 버튼을 눌렀을때 다양한 제스처 인식까지 적용이 됩니다.베터리 소모가 많을까 걱정이 될수는 있지만 기체가 기 때문에 베터리를 많이 소모하지는 않습니다. 베터리는 3500mAh 이며 풀타임 시간도 가능할 용량으로 고속충전까지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는 갤럭시노트10 성능과 스펙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상 갤럭시 노트9 외장메모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