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탭s7 플러스 집중분석

갤럭시 탭s7 플러스 집중분석. 날이 추워지기때문에 마지막으로 즐길 수 있는 실외 데이트를 즐기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하는 데이트라서 분위기도 낼겸 한강에서 유람선을 탔는데 강바람이 어찌나 강하던지... 얼어죽는줄 알았지 뭐예요 벌써 이렇게 올 한해도 지나가는 것 같아요. 11월이 연말같고 12월은 뭔가 보너스 달인 것 같은 느낌. 모임도 많고 뭔가 뒤숭숭한 마음에 12월은 금방 지나가는 것 같거든요. 최근에 운동을 너무 열심히 한 나머지 다리에 힘이 풀려서 인도에서 넘어져서 발목 인대가 늘어났어요. 그렇게 힘없이 넘어질 수 있는지. 그래서 한동안 운동도 쉬고 걷는 것도 불편해요. 이번엔 갤럭시 탭s7 플러스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큰 화면 하지만 휴대하기 무겁지 않은 가벼운 무게의 태블릿을 찾는다면 갤럭시s탭7이 딱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드는데 무게는 무겁지 않고 그렇다고 화면이 답답하지도 않아서 쓰기 정말 좋을 것 같고 색상도 세가지로 다양하게 있어 고르는 재미가 있을 것 같고 기존의 삼성 갤럭시 제품과 연동도 쉽고 호환도 잘되기 때문에 여러모로 유용할 것 같습니다.

갤럭시 탭s7 플러스 외에도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4개월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회원 전용 콘텐츠가 있고 모든 정보를 유튜브에서 습득하는 사람들에게 광고없이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있고 파인더 검색을 통해 넷플릭스 콘텐츠에 바로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파인더로 음악을 검색한 후에 해당 음악을 알람으로 설정이 가능하기도 해서 갤럭시탭s7의 쓸모있는 다양한 기능이 많습니다.

노트북 PC의 장점과 태블릿의 장점만을 모아서 만들어낸 것 같은 최고의 스펙을 자랑하는 갤럭시탭s7 노트북보다 훨씬 가벼운 무게 하지만 스마트폰보다는 다소 무겁기 때문에 오랫동안 들고 사용하면 약간 무리가 갈 수 있지만 그런것을 감안했을 때 얇은 두께 그립감도 좋아서 정말 휴대하면서 들고다니기 좋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컬러 구현도 굉장히 잘되어서 미디어를 보기에도 적당하고 문서작업을 하기에도 적당하고 노트북과 비교할 사항은 아니지만 정말 노트북 이상의 갤럭시탭s7을 만날 수 있고 요즘은 스마트폰만 있는 것이 아니라 탭은 하나정도는 가지고 있으면 참 좋은 것 같은데 최신에 출시된 태블릿 중에서는 스펙이 높은 편이고 가격도 괜찮은 편 인 것 같습니다.

SD카드를 사용하여 용량 확장이 가능한 갤럭시탭s7은 최대 1테라바이트의 용량을 확장하여 사용이 가능하여 좌측에 포고핀이 있는데 키보드 커버를 연결하여 사용하기에 좋고 두께감을 보시면 정말 얇아서 휴대하기 좋고 가볍고 큰 화면에 가볍기까지 하니 정말 좋고 굉장히 견고해보이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갤럭시 탭s7 플러스 추가적으로 스피커만해도 2개가 아닌 4개의 스피커가 사운드를 빵빵하게 채워주고 배터리 또한 고속 충전이 가능하고 용량도 많아서 아마 휴대하면서 오랜시간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고 갤럭시탭s7 화질 또한 아주 좋을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 후면의 경우 1300만화소, 500만화소 그리고 전면카메라는 800만화소로 이 정도면 충분히 좋은 화질입니다.

게임을 하는 분들도 pc급 사양으로 어떤 게임을 하시던 버벅임 없이 잘 구현이 가능하고 그래픽도 좋아서 정말 입체감이 잘 나타나고 또 요즘 화상회의를 하는 분들도 잘 사용할 수 있게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갤럭시탭s7, 원활하게 화상회의도 가능하고 동영상 재생도 되는 등 남녀노소 불문하고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 제품입니다.

이상 갤럭시 탭s7 플러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