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always on display 올바른 내용

갤럭시 always on display 올바른 내용. 오랜만에 집안 대청소를 했는데 그동안 버려야지 버려야지 했던 중고 제품들을 진짜 한번에 쏴악 버려버렸답니다. 그 이유는 예쁜 겨울 옷을 장만하기 위해서죠~ 빨리 겨울이 본격적으로 와서 예전에 사둔 코트들을 입어버리고 싶어요! 아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힘들어요. 아침에 출근하는데 벌써 코가 시렵더라구요. 장갑을 껴야하나 목도리 해야하나 싶은데 아직은 이른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너무 추운것을 어떡해요. 보일러는 최대한 안틀려고 했는데 추워서 틀었어요. 역시 바닥이 따뜻해야 좋더라구요. 패딩을 사야 되는데 어떤 것 사야 할지 모르겠네요. 이쁜 것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아, 그리고 이번엔 갤럭시 always on display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갤럭시노트10+는 초음파 지문인식 방식을 채택한 휴대폰입니다. 그런데 이 부분이 실사용자들 사이에서 가장 의견이 갈리고 문제로 제기되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바로 액정필름의 여부에 따라 지문인식률이 굉장히 달라진다는 점입니다. 요즘 출시되는 스마트폰은 워낙 고가인 경우가 많으므로 전,후면필름을 모두 다 붙이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필름이 두꺼우면 두꺼울수록 지문인식이 잘 안 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다만 초기 붙여져 있는 우레탄 필름을 계속 사용하거나, 제거한 상태로 사용하면 정말 빠르고 정확한 지문인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고가의 uv젤 경화필름도 많이 구매하는 추세이나, 사용자들이 쉽게 구할 수 있는 라인의 제품들끼리는 큰 차이를 보이지 못하는 것입니다.

갤럭시 always on display 관련 내용으로 갤럭시노트10+ 5G 시작을 대표하는 대단히 성능 좋은 스마트폰이라고 생각합니다. 삼사 통신사에서는 5g가 출시되면 무료로 LTE를 5g로 교환해준다는 여러 정책을 걸고 2019년에 텐 시리즈 폰을 전격 판매하기 시작했었지요. 하지만 이 시기에 경쟁사 아이폰 XS도 출시되면서 비교적 열풍을 불러오지는 못했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두 가지 체제를 다 사용해본 사용자의 입장으로서는 삼성이 더 편리했다고 생각합니다.

갤럭시노트10+ 배터리 용량은요 배터리 용량도 아주 중요한데 안그래도 요즘은 이동시간이나 일할 때 그리고 눈 떠있는 모든 시간 휴대폰을 하기 때문에 용량이 큰 것이 좋으며 노트10플러스 용량은 4,100암mAh, 기타 특징으로는 방수가능, 생활방수 가능하기때문에 부주의한 성격이더라도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 무선충전이 가능하고 노트의 대표적인 기능 바로 S펜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10+ 와 갤럭시노트 10 모델은 화면의 크기 차이 외에도 다양한 기능에서 약간씩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플러스가 붙은만큼 조금씩 더 나은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RAM 메모리에서 8GB/12GB의 차이를 보여주고 있으며 저장공간차이에서도 플러스에서만 256GB외에 512GB 를 선보였습니다.또한 내부저장 공간 부족시 사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 SD카드도 10 모델은 미지원을 하지만 플러스 모델에서는 1TB까지 지원이 된다고 하니 저장용량이 많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더 적합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10+ 1TB 외장메모리 확장도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서 더 많은 용량이 필요하신 분들은 외장메모리 확장을 하시면 더 많은 용량을 휴대폰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카메라스펙도 매우 좋으며 요즘 영상 촬영을 하거나 편집도 휴대폰으로 하시는 분들 많죠 전후면 총 6개 렌즈가 탑재되어있어 화질도 좋고 전면에는 천만화소 셀피렌즈 탑재, 선명한 화잘 자랑이며 후면카메라는 1200만화소 광각, 망원, 1600만화소 초광각 렌즈 있습니다.

갤럭시 always on display 관련하여 화질 좋은 핸드폰 갤럭시노트10+ 는 확실히 크기도 크지만 화질도 좋고 노트만해도 기존 S시리즈와 비교했을 때 디스플레이 크기가 큰데 플러스는 그 노트보다 더 크고 화질 좋은 핸드폰 찾으신다면 추천드리며 플러스 사이즈의 디스플레이 크기는 6.8인치, 해상도는 QHD, 기본용량 자체가 여유로워서 외장메모리가 필요없을 수도 있지만 별도로 추가 가능한 모델입니다.

사진을 찍기 좋아하는 분들 역시 갤럭시노트10+의 매력을 더욱 많이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전면의 경우 1,000만 화소를 가진 듀얼 픽셀 카메라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후면의 경우, 쿼드렌즈를 구성하여 더욱 사진을 퀄리티 높게 찍도록 하였습니다. 기본은 1,200만 화소의 슈퍼 스피드 듀얼 픽셀을 적용하였고요. 망원은 1,200만화소에 광각은 1,600만화소를 적용하였죠. 그리고 심도는 HQVGA급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ToF 센서를 사용하며, 3D를 지원한다고도 하네요.

이상 갤럭시 always on display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