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맥북 프로 15인치 2019 좋을까요?

맥북 프로 15인치 2019 좋을까요?. 지난주에 인터넷에서 물건 샀는데 잘못와서 반품 요청을 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접수가 안되더라구요. 물건도 안가져가고요. 전화도 안받고 괜히 불안해서 요즘 신경이 엄청 쓰여요. 열이 너무 많은 저는 이제야 살 것 같아요. 9월까지 에어컨을 틀고 살았으니 여름은 정말 너무 힘든 것 같아요. 제가 다른 사람보다 체온이 조금 높은가봐요. 저는 더우면 정신을 못차리겠더라구요. 코스모스의 꽃말은 순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하늘하늘 흩날리는 모습을 보면 그렇게 아련돋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이번주는 그 흩날리는 코스모스의 모습을 보기 위해 하늘공원으로 출동합니다~ 그러면 맥북 프로 15인치 2019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맥북프로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사용하기에 윈도우와 같이 병행해서 사용하지 않으면 힘들 정도로 MAC OS에서는 작동이 되지 않는 것이 많은데 특히 공인인증서도 그렇고 한글파일도 사용하기 어려워서 윈도우를 깔고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사실 윈도우에 익숙해져있고 많은 컴퓨터 운영체제가 윈도우인만큼 이것이 편하고 편한 것은 사실입니다.

 

맥북 프로 15인치 2019 더 알아보면 왜냐하면 워낙 맥북프로 가격 자체가 비싸기 때문에 정가로 사는 것 자체가 부담스럽고 약간의 할인을 받고 산다고 해도 일단 가격이 좀 쎄기 때문에 최대한 저렴한 것 알아보고 사는 것이 중요하고 확실히 열어보는 순간 디자인이 정말 너무 예뻐서 가격이 생각 안날 정도로 만족도가 높고 어떻게 이런 깔끔한 디자인이 있지 생각이 들면서 만족도 높습니다.

맥북프로 아무래도 가격을 생각한다면 구매를 망설이는 것도 당연할터 그리고 디자인은 역시 너무 깔끔하고 좋고 사과 문양이 무엇인지 저것을 보는데도 아주 만족도가 높아지고 확실히 색감이 좋기 때문에 사진 촬영하는 것도 보정하는 것도 좋아하는 제가 조금만 더 공부하고 마스터하면 이 노트북을 아주 잘 활용할 것 같아서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맥북프로 특히 디자인 업무를 많이 하거나 영상편집 등 디자인이나 그래픽 관련된 일을 하면 꼭 맥북을 써야 한다는 말이 있듯이 그만큼 색감도 좋고 보정도 잘되기 때문에 좋고 확실히 선명하고 차원이 다른 화질을 경험할 수 있고 아쉽게도 핸드폰이나 이런것처럼 구성품이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일일히 다 추가로 구매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이 단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아마 크고 가벼운 노트북을 구매하기 위해 맥북프로를 구매하는 사람은 없을 것 같은데 확실히 가벼운 무게는 아니지만 그 기능과 디자인때문에 사는 사람이 많고 확실한 목적이 있는 분들이 많이 구매하는데 바로 사진 보정이나 편집, 디자인 작업을 하는 분들 그리고 영상 편집을 주로 하는 분들은 반드시 이 제품을 구매하는것 같습니다.

맥북 프로 15인치 2019 더 알아보면 맥북프로 가장 좋은 점은 트랙패드라고 하는 것인데 마우스가 없으면 노트북 사용이 불편하다는 인식을 깨버린 것인데 너무 편리하고 오히려 마우스를 들고 다니는 것이 불편할 정도로 트랙패드를 사용하면 편리하게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서는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를 사용하면 되고 참고로 유선 마우스는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맥북프로 특히 아이패드가 있는 분들은 아무래도 그냥 윈도우즈 노트북을 사기 보다는 같이 활용하기 쉬운 맥북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폰이나 이패드와는 또 인터페이스가 다르기 때문에 처음에 적응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 비싼 돈 주고 괜히 샀나 이런 생각이 충분히 들 수 있지만 활용하다보면 잘 샀다라고 생각이 드실 겁니다.

이제 맥북 프로 15인치 2019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