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맥북 프로 2020 무게 좋은 내용 고르는 방법

맥북 프로 2020 무게 좋은 내용 고르는 방법. 이제 날이 점점 추워지면서 만사가 귀찮아지는데 혹시 다들 귀찮아서 집에만 누워계시지 않나요? 주말에 근처 한강이라도 나가서 더 추워지기 전의 가을밤을 즐겨보시는건 어떠세요? 오늘 아침에 출근하다가 처음으로 얼어있는 바닥을 봤어요. 겨울이 왔구나를 실감했어요. 겨울이 오면 좋기도 하고 싫기도 하고 그런 것 같아요. 겨울이 와서 좋은 점은 귤을 먹을 수 있어서. 추위를 유난히 많이 타는 저인데 오늘은 진짜 많이 춥더라구요. 아직 본격적인 겨울 시작하려면 많이 남은 것 같은데 벌써부터 다가올 겨울이 참으로 걱정이 됩니다. 이번엔 맥북 프로 2020 무게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맥북프로 디자인이 아주 깔끔한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제품 디자인도 아주 훌륭하지만 색감 자체도 좋아서 기존에 사용하던 노트북과 비교해보면 때깔이 다른 것을 느낄 수 있고 그래서 정교한 색상 작업을 필요로 하는 영상작업이나 사진작업 디자인, 그리기 등을 하는 분들은 애플 제품을 사용하고 요즘에는 기능적으로 훨씬 좋은 것들이 많아서 일반인 분들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맥북 프로 2020 무게 관련 내용으로 거의 많은 사람들이 기본 컴퓨터는 윈도우즈를 운영체제로 하고 있는 노트북을 사용하기때문에 맥북프로를 처음 만져보는 사람들은 도대체 이게 왜이러는지 아예 A부터 Z까지 다 다른 시스템에 적응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한 번 사용하고 나면 훨씬 편하기 때문에 다음부터 계속 애플 제품을 사용하게 되곤 합니다.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선도하고 트렌드를 이끄는 정말 매력적인 맥북프로 디자인만 보고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군더더기 없고 깔끔한 디자인은 애플의 특징이기도 한데 아이폰에서도 나타났지만 아이맥, 맥북, 그리고 관련된 소모품에서까지 정말 깔끔한 디자인은 애플 제품이라면 열광하는 애플덕후를 양산해내기도 한 가장 큰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유튜브 활동을 하고 취미 활동으로 영상을 찍어 영상편집을 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맥북프로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데 확실히 디자인 작업을 하거나 사진 보정을 하거나 영상 편집과 보정 작업을 할 때는 기존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는 것보다 애플에서 나온 컴퓨터로 작업을 하는 것이 좋은데 언제 어디서나 작업하기에는 노트북이 최고입니다.

처음에는 당황스러웠던 것이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새로 사면 귀찮지만 공인인증서 옮기는 작업을 하는데 아예 실행조차 되지 않는 맥북프로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작업은 핸드폰으로 하던가 아니면 피시방을 가서 해야하나 심각하게 고민했는데 공인인증서도 안되지만 한글파일도 안되는 것도 약간 걱정인데 자주 사용하지 않으니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맥북 프로 2020 무게 관련하여 하지만 오랜 시간동안 사용하다보면 맥북프로의 다양한 단축키 기능이 있어 훨씬 쉽게 작업을 할 수 있고 실제 사용할 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트랙패드가 있어서 단축키만 익힌다면 사용에 크게 어려움은 없습니다 마우스 없이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기도 하고 익숙해지면 정말 손쉽게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키보드를 예로 들 수 있는데 맥북프로 키보든느 편리하고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16형은 가위식 키보드를 탑재하여 기존에 불편함을 많이 줄어들 수 있고 타이핑을 할 때 키보드가 많이 좋고 노트북 키보드가 불편한 경우는 나비식이기 때문에 그런 점이 보완되어 아주 좋아서 타이핑을 치는데 전혀 이질감 없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맥북 프로 2020 무게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