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12 자급제 내가 찾는 내용

아이폰 12 자급제 내가 찾는 내용. 보일러는 최대한 안틀려고 했는데 추워서 틀었어요. 역시 바닥이 따뜻해야 좋더라구요. 패딩을 사야 되는데 어떤 것 사야 할지 모르겠네요. 이쁜 것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벌써 내년 계획을 세우고 내년 다이어리를 사고 이렇게 11월도 금방 가버리네요. 아쉬움이 많았던 올해지만 이 아쉬움은 뒤로하고 내년 계획 제대로 세워보려고 합니다. 어렸을 적에는 빼빼로데이에 꼭 빼빼로를 주고 받아야한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에는 전부 과자 회사의 횡포라며 발렌타인도 빼빼로 데이도 챙기지 않는답니다. 하지만 월급날은 칼같이 대표님이 지켜주셨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오늘은 아이폰 12 자급제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아이폰12 디자인은 확실히 견고해지고 사이즈가 커졌지만 두께는 얇아지고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벌써부터 큰 기대가 모아지고 어떠한 색상이 출시될 것인지에 대한 것도 나와있지 않아 더욱 궁금증만 증폭되고 있으며 5G를 지원하기 때문에 좀 더 빠른 인터넷 속도감을 즐길 수 있어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아이폰 12 자급제 관련하여 총정리하여 설명드리자면 기존과 달리 애플에서 나온 핸드폰으로는 처음으로 5G가 지원되는 모델이고 총 네가지 모델로 출시가 되고 전에 비해서는 가격이 낮게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이지만 확실히 나와봐야 가격은 알 것 같고 4가지 모델은 아이폰12, 맥스, 프로, 프로맥스 이렇게 네가지 모델이 출시되어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주고 있습니다.

아이폰12와 맥스는 후면에 듀얼 카메라가 있어 카메라 렌즈가 두개 부착이 되어있고 프로와 프로맥스는 세개의 카메라롸 라이 기능이 추가된 렌즈까지해서 총 4개의 렌즈가 있기 때문에 더 풍부한 사진이나 영상 촬영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고 카메라 렌즈가 2개나 더 있어서 어떤 카메라 기능이 추가되었는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그렇다면 왜 애플은 아이폰12를 출시하면서 LTE 모델과 5G 모델 두가지를 발매하는 것일까 삼성의 핸드폰을 보면 새로 출시되는 모델은 모두 5G모델만 출시하고 같은 기종이면서 LTE/5G 이렇게 두가지 버전을 출시하지 않는데 아무래도 세계적으로 5G가 출시되기는 했지만 전세계적으로 완전히 구축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다는 의견이 많은데 우리나라만 보더라도 알 수 있습니다.

용량은 몇 기가로 출시될 것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 많은데 이 역시 차이가 있는데 아이폰12와 맥스는 128기가, 256기가 이렇게 두가지가 출시되고 프로와 프로맥스 모델은 128기가, 256기가 여기서 512기가가 추가 되어 출시되기 때문에 총 세가지, 그리고 기본, 맥스는 두가지 중에서 선택을 하시면 될 것입니다.

특히 아이폰 12 자급제 관련하여 아이폰12 아직 확실한 정보는 없지만 총 네가지 버전의 모델로 출시가 된다고 하는데 일반 모델에 맥스, 프로, 프로맥스 이렇게 세가지로 더 출시될 것 같아서 가격대도 다양해지고 크기도 다양해져서 선택의 폭이 넓을 것으로 보여지고 아무래도 가격대가 저렴할 것 같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는데 워낙 아이폰 자체 출고가가 비쌌기 때문에 가격적으로 가성비를 따지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아이폰12 9월 출시인 줄 알고 기다렸다가 많은 분들이 더 기다려야 한다는 소식에 낙담을 하셨겠지만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한 시장의 분위기와 생산이 늦어진 점 등이 출시일을 점점 늦추고 있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 이미 웬만한 스펙과 디자인은 공개가 되었으니 사전예약 방법이나 출시일 이런것이 가장 궁금한 것 같고 또 어떤 기능들이 추가되었는지는 대략적으로 알 수 있으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상 아이폰 12 자급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