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xr 노란색 알 수 있는 내용

아이폰 xr 노란색 알 수 있는 내용. 얼마전에 사귀는 친구와 1주년이라서 비싼 스테이크집에 갔는데 솔직히 기념일이라 간거지만 너무 비싸고 김치찌개가 절로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스테이크집을 1차로 갔다가 2차로 포장마차에서 우동 먹고왔어요 ㅋㅋㅋ 오랜만에 목욕탕 가서 세신도 받고 깨끗하게 씻고 나오니 너무 개운한 것 있죠. 목욕탕 자주는 안가는데 한 번 가면 너무 개운하고 좋아요. 특히 나올 때 먹는 바나나우유가 꿀맛이죠. 부츠를 사려고 고민하다가 안샀는데 평소에 좋아하는 브랜드에서 세일을 한다고 해서 너무 신이났어요. 세일한다는 문자 보고 바로 구매했는데 저렴하게 사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번엔 아이폰 xr 노란색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XS의 경우, 저장공간에 있어 64GB 다음에 바로 256GB를 선택해야 하는 점이 있었습니다. 64GB와 256GB 중간에 있는 128GB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조금 더 비싼 가격을 내고 256GB를 구입해야 했는데요. 아이폰XR의 경우 128GB를 지원하기 때문에 이러한 니즈를 얼마든지 충족해줄 수 있었습니다. 물론, 어플의 용량도 높아지고, 사진이나 동영상의 화소도 좋아짐에 따라서 용량도 덩달아 많아질 수 밖에 없는데요. 그렇지만 256GB는 조금 과한 용량이라고 생각할 수 있죠. 그런 면에서 128GB는 가장 무난하면서도 부담없는 용량이 될 수 있는데요. XS에서는 128GB를 고를 수 없지만, 본 모델에서는 선택이 가능하므로 이것도 큰 장점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 xr 노란색 관련하여 저조도에서도 전 시리즈에 비해서 많이 개선되어 있고 센서 크기도 커졌기 때문에 전체적인 사진 품질은 매우 좋은 편입니다. 아이폰XR은 망원렌즈가 없기 때문에 인물사진 모드는 3개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전면에는 트루 뎁스 카메라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인물사진 모드 6가지를 모두 지원하고 있어 사용하는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아이폰XR은 판매부진의 제품였었다. 출시당시 여러 유머와 비판 관련 소문이 있던 제품입니다. 하지만 미국과 중국의 무역전쟁으로 인한 일시의 해프닝였습니다. 현재 저렴한 금액의 아이폰을 구매하고싶다면 이 기종을 구매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A12 바이오칩을 사용한 제품, 타사의 보급형 스마트폰과 비교한다면 당연 훨씬 더 뛰어날 성능의 버전입니다. 뛰어날 핵심 기능은 없다. 하지만 이는 보급형이라고 불리기엔 성능저하 없다. 이것이 핵심 포인트입니다. 페이스 ID와 트루뎁스 카메라 시스템을 탑재 한 이 제품은 다른 스마트폰과 비교 했을 때, 그리고 다른 라인과 비교 했을 때 뒤처짐 없을 제품입니다.

일단 아이폰XR의 화면 크기는 6.1인치인데요. 이것은 5.8인치 디스플레이를 선보이는 XS보다 조금 더 큰 화면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영상시청이나 스트리밍, 그리고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더욱 합당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었어요. 거기다 리퀴드 레티나 HD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더욱 깔끔한 화질을 제공하게 되었죠. 그와 동시에 트루톤까지도 적용되어 화면 밝기 부분까지도 이질감 없이 얼마든지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조절도 할 수 있답니다. 이런 장점들로 인해 본 모델의 인기가 더욱 높아진 것이 되겠죠. 이렇게 스펙이 좋은데 가격대는 XS에 비해서 훨씬 저렴하니 많은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구매한 것이었답니다.

아이폰XR은 고급 시리즈를 대체할 수 있는 스마트폰 중 하나인데요. 특히 XS시리즈와 유사한 하드웨어를 탑재하고 있다는 점에서 구매하기 적합한 스마트폰 중 하나입니다. 이미 출시 당시부터 상당히 인기가 많았는데요. 뛰어난 성능에 비해 가격도 적당하게 출시되어서 가장 눈길을 끌었습니다. AP는 A12로 탑재되어 있어 그 당시 출시된 시리즈 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었지만 그 다음 단계인 XS에 전혀 밀리지 않았습니다.

아이폰 xr 노란색 관련 내용으로 아이폰XR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는 느리다고 이야기 하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프로세서는 완벽한 편입니다. 아마 이부분에 대해서는 스마트폰을 오랫동안 바꾸지 않던 분들에게 체감적으로 느껴지는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약간 아쉬운 점은 배터리 부분인데요. 요즘에는 워낙 배터리 용량이 큰 스마트폰이 출시되다보니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2942mAh로 하루종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배터리 용량이 그렇게 크지 않다고 느꼈을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배터리 부분에서 상당히 아쉽다고 느껴졌답니다.

다른 기능적인 부분에서는 핸드폰의 기본적인 것에 충실하고 있는 점은 상당히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만 보급형 모델이지만 저렴하지 않은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구입을 하는 소비자는 웃돈을 주고 편리하지 않은 기능을 가지고있는 핸드폰을 구입을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아이폰의 감성만으로 만족을 하시는 분이 아니시라면 굳이 아이폰XR를 구입할 메리트는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제 아이폰 xr 노란색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